공지/뉴스

공지/뉴스 게시물 보기
제목 [2016-05-16] 대원정밀, 특성화고 후원···5천300만원 기탁 
작성자 관리자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-06-14 조회수 1,157
충청북도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직업교육 활성화를 위해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대원정밀(대표 안 혁·사진 왼쪽)이 총 5천만원이 넘는 기금을 기탁했다.
〔중부매일 최동일 기자〕충북도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직업교육 활성화를 위해 오창산업단지에 있는 대원정밀(대표 안 혁·사진 왼쪽)이 총 5천만원이 넘는 기금을 기탁했다.


충북도교육청은 16일 대원정밀이 도내 특성화고 학생들의 기능향상과 직업교육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충북공고를 비롯한 도내 특성화고 7개교에 5천3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.


㈜대원정밀은 특성화고 지원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해마다 꾸준히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지역인재 양성 차원에서 많은 학생들에게 지원을 펼치고 있다.


또한 안혁 대표는 평소 학생들의 취업과 기능경기대회 등 충북교육발전을 위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으로 특성화고 학생들의 롤 모델이 되고 있으며 회사내 창업을 독려하는 등 지역인재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.


안혁 대표는 "도내 특성화고에서 배출되는 학생들의 직무역량 향상과 여러 학생들의 발전을 위해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"고 말했다. / 최동일